🍒유노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u.n.o_o/ ✉광고 및 협찬 문의 이메일 : [email protected] [email protected] *제 영상을 보시는 모든 분들께서 행복하시고 좋은 에너지 받아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 #mukbang #먹방 #eatingchallenge #food #eatingshow
ADVERTISEMENT
유노님!! 전 전에 백혈병 환자라했던 중2 호떡이 입니다 요즘 유노님덕분에 식욕이생겨서 잘먹고있어요 이제 퇴원일 17일 남아서 퇴원하고 맛있는 고기먹을거예요! 앞으로도 계속 재밌는영상 만들어주세요!
카레 좀 더 뿌려주지 개뻑뻑해보이네ㅋㅋㅋㅋㅋㅋ
안녕하세요, 유크리입니다. 먼저 긴 시간 도전해주신 유노님, 그리고 영상을 봐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을 다해 감사드립니다. 댓글을 하나하나 읽어보면서, 많은 분들께서 '성공이 불가능한 구조 아닌지' 느끼셨다는 점 충분히 이해했습니다. 도전 컨텐츠를 처음 운영해보는 입장에서 난이도와 구성을 더 세심하게 고민했어야 했는데, 그러지 못한 채 유노님과 팬분들께 심려를 드린 것 같아 마음이 무겁습니다. 지난 9월 처음 시작된 도전먹방은, 에비마요님께서 처음 선 제안을 주신 것으로 시작되어 해당 영상을 통해 유노님께서 방문해주시면서 이어졌습니다. 도전 먹방 자체를 먼저 컨텐츠로 만든 것이 아니고, 요청받은 내용을 바탕으로 진행을 하게 되다보니 그동안의 컨텐츠를 보고 먹방 내용의 구성을 짜게 되었어요. 다만 카레의 매운맛으로 인해 아쉽게 실패하신 이후 유노님의 연락을 받게 되어, 동일한 내용으로 진행을 하게 된 부분입니다. 가게 내에서 해당 이벤트를 주도하는 입장으로서, 조금 더 책임감있게 고민했어야 하는 부분인데 그러지 못한 채 유노님은 물론 유노님의 팬분들께 심려를 드린 것 같아 진심으로 마음이 무겁습니다. 영상 내에서 밥이 많아 보인다는 말씀도 충분히 납득합니다. 컨텐츠 중간에 카레소스를 더 드릴 지 여쭈어보았지만, 괜찮다는 말씀에 나서지 못하고 맨 밥에 먹방을 마무리하게 해드린 점도 유노님께 다시 한 번 사과드리고 싶습니다. 컨텐츠가 마무리 된 후, 유노님께서 직접적으로 해당 컨텐츠에 대한 피드백을 주셨습니다. 어려운 도전이었을텐데 더 많은 분들께서 도전하실 수 있으면 좋겠다는 말씀과 함께 다정하고 애정있게 이 컨텐츠에 대해 고민해주셨어요. 그 덕분에 현재 해당 컨텐츠는 여러분들께서 말씀해주신 부분들을 모두 반영해 시간·구성·보상 부분이 모두 조정되어 다르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영상을 촬영한 지난 25년 10월로부터 약 반 년이 흘렀습니다. 저희는 돈과 매출을 남기기보다, 찾아주시는 손님들과 눈을 마주하며 소통하는 가게입니다. 많이 말씀해주셨던 실패금액-성공금액은 지난 9월 기점으로 현재까지 모두 '따뜻한 동행'을 통해 기부되고 있습니다. 관련 내용을 설명드리지 못했기 때문에 여러분들의 염려와 혼선, 실망이 있었음을 통감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해주신 말씀들 모두 감사드립니다. 쌍문동 좁은 골목길의 작은 카레가게가 더 성장할 수 있도록 채찍질 해주심에 진심으로 머리숙여 감사드립니다. 실패의 경험들을 그러모아 더 좋은 가게, 더 깊이 고민하고 나아지는 가게가 될 수 있도록 도와주셨어요. 돌아가시는 유노님께 저희 가게 티셔츠를 선물로 드리며 다시 만나뵐 날을 약속했습니다. 바쁘신 와중에, 그리고 무리한 도전내용으로 인해 실패하신 영상임에도 이렇게 잊지 않고 영상 게재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돌아가시는 줄 알았던 유노님께서 옆가게에서 딸기라떼를 4잔 사다주시며 감사인사를 해주시는 모습도 선연하게 남아있습니다. 언제까지나 유노님의 팬으로서, 유노님의 모든 행보를 지켜드리며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시간조절이아니라 카레가필요한듯 밥먹는데 보는내내 퍽퍽해보여서 보는사람이 더 답답함 ㅋㅋㅋ
성공하면 그냥 성공하는 걸로 끝이라니..;; 나쁜말 하고 싶지는 않지만 여러모로 좀 별로인 가게네요..ㅠ 유노님 너무 고생 많이 하셨어요. 다시 몸 만들어서 부수러 가요! 응원합니당ㅎㅎ
카레가 부족해 보여요 나중에는 그냥 맨밥 먹는 수준이에요 ;;
카레가 적어서 거의 맨밥 수준으로 하얀밥을 물과 함께 먹으려면 힘들것 같네요.
2025년도 10월 말에 촬영한 영상인데 뒤늦게 올리네요 ㅎㅎ 조만간 다시 한번 가여겠습니다 !
카레집에서 카레양 아쉽다
성공하면 무료..? 대박웃기네ㅋㅋ
여기 저도 자주 가는 맛집인데 사장님 엄청 친절하시고 서비스도 많이주는 따뜻한 가게인데 단편적인 영상만 보시고 욕하시는게 너무 안타깝네요..! 원래 챌린지를 주로 하는 가게도 아니라 너무 욕하실 필욘 없을 것 같아요 욕할 시간에 가서 한번 먹어보시길…. 맛있어요
밥 양이 너무 많네요. 밥을 줄이고 카레를 더 주시는게 맞을 듯 ㄷㄷ
왜영상안올렸는지 알겠네 유노님도 실패할정도면 어느정도인거냐이게 14만원이라니 아주 날강도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휴
20분은 확실히 좀 짧은것 같네여😅
밥양 200g 줄이고 카레를 200g이하로 채워 넣으면 되겠다
도전먹방은 지네 가게 PR해 주는건뎌 142000원 에라, 도전먹방으로 장사를 하는구나. 😢
‘유쿠리(천천히)’라는 이름인데 20분 제한 대식 챌린지 하는 거 뭔가 묘하게 웃기네 ㅋㅋ 컨셉이랑 이벤트가 서로 반대 방향 같아서 은근 기억에 남음
아니 인간들아...사장이 올린 댓글 좀 보고 댓글달어 유노가 고정해놨잖아 그리고 자기네가 먼저 만든게 아니네 첫도전자가 에비하라 정도면 거기에 맞게 짰겠지..그거보고 유노가 간거고 카레 양이 아쉬운 건 사실인데 거절한거고 작년 10월 영상에 바뀐룰로 재도전하려고 올린게 팩트네 고기 어쩌고처럼 직접 유노가 댓글도 달았자나ㅋㅋㅌ뭐가 그렇게 트집이야 욕도 정도껏해야지 어휴 뭐 누군 실수하고 살겠냐 다 죽여 그냥
20분은 진짜 너무 빡세고 25분 해야할듯 ㄷㄷ
시간 제한 없이 먹으면 한시간 안에 다 먹을수 있을거 같은데 유노님 실패 하긴 하셔도 진짜 대단하시네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