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제가 꿈꾸던 키보드가 드디어 나왔습니다. 기기 전체에 디스플레이를 넣어서 배경을 자유롭게 바꿀 수 있는 그런 신개념 키보드인데요. 저도 비슷한 걸 펀딩해 두었는데 그건 아직 소식이 없고 이번에 구독자님께서 다른 제품을 받자마자 저에게 보내주셔서 한번 즐겁게 살펴봤습니다! 🔋 Specs. 키 배열 : 65% 키 트래블 : 4mm 스위치 : 아날로그 리니어 스위치 (마그네틱) 키압 : 55gf 디스플레이 : 2K 120Hz 무게 : 1.7Kg 가격 : $349 🎵 BGM. ES_Honey I'm Home - Martin Landstrom ⏲️ Timestamps. 00:00 지림주의 00:13 오프닝 01:26 언빡싱 04:21 디자인 05:48 디스플레이 07:23 키보드 09:20 소프트웨어 14:17 오늘의 결론 🔖Tags. #센터피스 #프로 #키보드 💡 Merch. 블랙카우랩스 굿즈를 사고 싶다면? -https://abit.ly/blackcowlabs 📨 Business contacts. [email protected]
ADVERTISEMENT
쩔긴하네. 반응형이 진짜 무궁무진할듯. 누를 때 마다 띠용 띠용 거리면 그것도 재미있겠다.
너무 탐나네요~ 언어 전환시 키보드 위에 표시되는 언어도 바뀌는 기능도 있을지 궁금하네요!!. . . 당연히 있겠죠?? 너무 무궁무진해보이네요
키보드에 진동모드까지 합치면 진짜 게임하는 느낌 나겠네요ㅎㅎ 그리고 좀만 더하면 터치스크린으로해도 좋을지도....
보고있는데 진짜 이쁘다 생각했어요ㅎ
잇섭 영상 비율 진짜 최고다
모니터를 사면 키보드를 드립니다 ㅋ 쓸모 없을거라 생각했는데 단순히 바인딩만 하는게 아니고 시각적으로 완전히 다르게 커스텀이 가능한건 좋네 전자 키캡놀이? 근데 이런건 항상 가격과 AS의 난해함이... 급하게 타이핑할라면 좀 헷갈릴 수도 있을듯
디자인 들어간 장패드 쓰는 사람이면 장패드 사진을 찍어서 키보드 위치에 부분만 키보드에 넣어서 투명키보드처럼 연출해서 쓸수도 있겠네요
너무 맘에 든다, 갖고 싶네요
키보드의 세계 대단 하네요!!! 👍👍👍
조만간 스킨에 쉽덕 라투디들도 올라올 법 한데? 오따끄 눈돌아간다
이번 인트로는 진짜 공감 100%네요 보다가 살짝 지려서 갈아입었습니다
진짜 잇템을 가져오셨네😱‼️
와 뭔가 비싼것같으면서도 적당한느낌의 금액이다. 정식 출시하면 살사람들은 진짜 많을것같네요. 방향키 위쪽에 디코 유튜브 이런거 뜨던데. 그부분은 터치까지 되면 좋을것같네오.
보는 시야에 따라서 화면이 달라지겠지만 키캡처럼 정말 잘 만들어진 디스플레이면 예쁠거 같네요 저거 전공하는 학생이지만 알아서 저런 디스플레이 개발해달라고 ㅋㅋㅋㅋ
작업프로그램에서 ctrl,alt키를 조합한 단축키를 많이 쓰는데 디스플레이 이용해서 ctrl 누를때 상응조합의 단축키정보를 표시할수 있으면 헷갈리지 않고 너무 편할거 같음(예를 들면 ctrl 눌렀을때 디스플레이에서 c키에 복제로 표시하고 v키에 붙여넣기로 표시함+내가 원하는 색으로 보기쉽게 변함),키를 눌렀을때 키를 중심으로 파동이 생기는 상호작용까지 너무 좋을거 같은데
키캡 자체에 디스플레이가 달린것도 나오면 좋을듯
펀치홀이랑 다이나믹 아일랜드 위치에 타임라인 뜨는 편집은 신박하네요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생각보다 재미있는 키보드네요
오프닝 부터 지렸는데..😅
와.. 진짜 탐나네요 ㅠㅠ 커스텀하는거 넘 재밌을듯